<관찰카메라 24> 밀가루 회사 상표 맥주(곰표)와 구두약 통 초콜릿, 가잼비 아이템, 가발 디자이너 채빈씨, 가발 디자이너의 세계,
<관찰카메라 24>
편한 것들의 전성시대
최근 밀가루 회사 상표가 붙은 맥주와 구두약 통에 담겨있는 초콜릿 등 역사가 깊은 장수 브랜드회사와 협업해서 만든 먹거리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추세이다.
‘가잼비’ 물건을 살 때에도 재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으며 가잼비 아이템은 중장년층에게는 자신의 젊음을 담고 있는 과거의 향수와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문화에 대한 신산함을 제공하고 있고, 전 세대에 걸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이은 완판 행진으로 구할 수가 없는 수제맥주 공장 탐방부터 닭고기와 패션이 만난 패션 활보 촬영장까지.
비빔면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접목시킨 팝업스토어 현장을 ‘가잼비’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가발 디자이너의 세계
헤어스타일을 옷차림 이상으로 결정적인 인상을 주고 있는 스타일로 탈모나 항암치료로 인해 스타일링에 어려움이 있어 그들을 도와주는 헤어 디자이너의 손길로 인해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직업이 있다.
가발디자이너 채빈 씨는 허어 디자이너 경력을 살려 평범한 가발을 고객 맞춤 스타일로 바꾸는 그녀는 본래의 머리까지 함께 손질해 자연스러운 가발로 특히 20~3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평범했던 가발이 그녀의 손을 거치면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세심히 관찰카메라가 담는다.
또한 30년의 가발 경력을 가진 제작 전문가를 만나 한 올 한 올 머리카락을 심는 귀한 현장까지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일상을 바꿔주는 가발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