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대출금 부담 줄이기> 대출금 상환 부담을 줄이기 3인가족과 노후자금 준비, 덕팀 남창희와 양세찬 남양주와 의정부 매매가 6억원대초반, 남양주 첩첩산뷰 다양한 주방가전 옵션, ..
<구해줘 홈즈>
박지윤과 남창희가 3인 가족이 평생 살 집 찾기에 나선다.
‘홈즈’에서는 방송인 박지윤과 장동민 그리고 남창희와 양세찬이 각각 매물을 찾는데,
의뢰인은 대출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사를 결심하게 한 3인 가족이 등장하게 된다. 의뢰인은 월셋집을 시작으로 해 12번의 이사를 하며 현재의 집을 마련했다고 한다. 올해부터 대출금을 갚기 시작해 경제적으로 부담을 갖게 되었다는 3인 가족.
올해로 결혼 30주년을 맞이하는 의뢰인 부부는 대출금 상환의 부담과 노후 자금을 준비하기 이사를 결심하게 되는데...
이들 부부가 원하는 지역은 현재 살고 있는 경기도 남양주와 의정부시로 주거형태는 생활에 익숙한 아파트를 선호하고 있으나, 단독주택도 괜찮다고 밝혔다.
의뢰인의 취미인 캘리그래피 작업 공간을 포함해 방3개, 화장실2개를 원했으며 인근에 산책로나 공원이 있길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6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덕팀은 방송인 남창희와 양세찬이 출격하는데, 양세창은 남창희를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에 참여했던 이동욱으로 소개하는데 이를 지켜보고 있던 박나래는 “(얼굴 공개 때) 대국민 사기극이었다는 소문이 났다.”고 말을 이어 웃음을 주었다.
한편 이를 들은 남창희 는 “이동욱 씨께 사과를 드렸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한다.
양세찬과 남창희는 남양주시 화도읍으로 향해 푸른 산으로 둘러싸인 나홀로 아파트로 도보 10분 거리에 천마산 역이 있는 역세권 매물이라고 하는데, 천마산 등산로와 경춘선 자전거 길이 있어 의뢰인이 힐릴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한다.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첩첩산뷰>
아파트의 모든 세대가 2층 구조를 가진 매물로 완벽한 분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약 3m의 높은 층고는 개방감을 더하여주고 거실 통창은 푸른 산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쇼파, TV, 다양한 주방 가전들이 옵션으로 주어져 매물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남양주시 평내동 <원더거울스 아파트>
독특한 미러볼, 인테리어로 일상을 반짝여준다.
남양주시 퇴계원읍 퇴계원리 <머스터드 하우스>
화사한 머스터드 컬러의 중문으로 집안에 들어서자마자 산뜻하게 기분이 업 되고 기분전화까지 되는 집.
화이트와 우드, 블루, 골드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속 숨어 있는 머스터드를 찾아내는 소소한 재미까지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