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키메라 24시>영주 매운뼈구이 오며가, 불냉면, 매운맛아이스크림, 비건셰프(쵀택석)의 건강한 채식 비건 베이킹, 채소위주의 식사 라이프 스타일, 비건셰프의 신세계, 이열치열 여름나기..
<관찰카메라 24시>
이열치열 여름나기 빨간 맛
더위에 지친 이번 주 먹방은 온몸을 짜릿하게 깨워줄 매운맛.
매운맛 채점할 빨간 고추까지 들고 호기롭게 등장한다.
첫 번째 코스로는 경상북도 영주의 ‘매운 뼈 구이’로 테이블 곳곳에서 땀 흘리는 손님들부터 눈물을 글썽이는 사람들 모습에 기대감을 준다.
[오며가]
주소 : 경북 영주시 대동로 34길 23-4
전화번호 : 054-631-3334
메뉴 : 매운뼈구이 중 28000원
매운뼈구이 대 38000원
푹 삶은 돼지 뼈에 매운 양념을 입히고 토치로 불맛까지 살린 빨간 맛이면 더위는 어느새 잊혀진다.
두 번째 코스는 매운맛 챌린지로 SNS에 명성이 자자한 곳으로 ‘불냉면’이다.
베트남 고춧가루로 극강의 매운맛을 살린 총 3단계의 불냉면에 도전하기도 한다.
[송추불냉면]
세 번째 매운맛은 우리가 상상하기조차 할 수 없는 아이스크림으로 뜨거운 태양에 맞불 직접으로 맞서는 이열치열 매운 음식 열전을 공개한다.
비건 셰프의 맛있고 건강한 채식
환경을 위한 가치 소비의 대표적인 라이프 스타일 비건.
고기를 끊고 채소 위주의 식사로만 인식되었던 비건은 잊어라.

최태석 비건 셰프는 맛과 건강을 모두 잡는 ‘요즘 비건’을 선도하고 있는 그를 만나본다. 식당으로 들어서니 여러 곳에서 떡볶이와 파스타, 햄버거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고, 그 모양은 도저히 비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비주얼의 향연이 펼쳐진다.

주인공은 맛있는 비건 음식을 먹고 싶은 마음으로 요리를 시작하게 돼 다양한 비건 메뉴를 직접 개발하였다. 생선, 고기 대신 버섯과 두부 등으로 맛과 식감을 살려 비건 요리부터 우유, 버터, 치즈 없는 빵과 머랭 쿠키를 만드는 비건 베이킹까지 채식의 한계를 뛰어넘은 비건 셰프의 신세계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