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포의 영업비밀> 전농동 돼재곱창전골 노포, 41년 경력의 노포 전통 돼지곱창전골 은하곱창,

꿀이꿀이 2021. 10. 25. 19:08
반응형

<노포의 영업비밀>

수십 년의 세월동안 꾸준히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노포의 비법을 찾아 밝히는 영업의 비밀을 파헤쳐본다.

 

 

노포의 영업비밀 ;노포조사단‘ 1호 단원인 박나래와 국민 노포 손자웅이와 함께 한 끼 식사에 햄버거 25, 라면 20봉지, 돼지고기 8kg는 기본으로 하며 떠오르고 있는 먹방계의 대식가 웅이가 전격 합류한다.

노포남매박나래와 웅이가 찾아가는 오늘의 노포.

 

 

한적한 전농동 골목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41년 경력의 노포이다.

오직 맛으로만 전농동을 지키고 있는 특급 무기는 돼지곱창으로 쌀쌀해지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만큼 쫄깃하고 뜨끈한 돼지곱창전골이 등장하게 된다.

 

 

이 노포 집은 교복 입은 젊은 학생들부터 해외 택배 판매까지 하고 있는 전통 있을 곱창 전문으로 하고 있는 식당이다.

40년 업력을 가지고 있는 전통 돼지곱창전골의 맛의 비결을 공개한다.

 

 

[은하곱창]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15길 22

연락처 : 02-2247-0254

영업시간 : 10:30~22:00

 

 

대부분 사람들은 소곱창을 즐겨 먹고 있지만 노포 곱창은 돼지곱창으로 하기에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돼지곱창을 잡내를 없애기가 더욱 어려워 손질이 까다롭다.

노포 식당에서는 돼지곱창전골을 전문적으로 해내고 있어 누린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노포이다.

 

 

곱창전골의 양은 누리가 생각하는 그런 양보다 훨씬 많아 소자를 시켜도 3~4명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주신다.

들깨와 쑥갓이 많이 들어가 향까지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 입안에서도 향긋한 냄새가 난다.

 

 

전골을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의 진수를 몰 수 있으니 먹고 나면 꼭 볶음밥으로 끝을 내야 한다.

쌀쌀한 가을 뜨끈한 국물과 함께 쫄깃한 곱창과 함께 따뜻함을 느끼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