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녀석들 351회, 모로코 음식 전문점>용산 모로코코카페 노스노스커피, 모로코 가정식 당근샐러드 타진 볶음밥, 먹어서 세계속으로

꿀이꿀이 2021. 11. 12. 13:59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351회>

‘먹어서 세계속으로’

혀로 떠나는 해외여행 체코에서 모로코로

 

3이와 김태원이 음식으로 해외여행을 떠난다 한다.

먹어서 세계속으로특집으로 진행되는 뚱3(김민경, 유민상, 문세윤)과 함께 게스트 김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한다.

3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늘은 음식으로 미리 해외여행을 가보겠다라고 말하며 중부 유럽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모로코 맛 집으로 향하게 된다.

 

 

체코 다음으로 모로코 맛 집으로 도착한 뚱3이는 유민상과 김태원의 비밀 에피소드를 들으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분위기부터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이 곳은 모로코 전문점으로 이 곳에 있는 인테리어들도 모로코에서 직접 들여와 소품으로 이용해서 그런지 더욱더 유럽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식당이다.

 

 

모로코코카페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은 ‘노스노스 커피’로 커피와 우유를 층층이 쌓아 올려서 만든 커피이다.

커피에는 달달하게 라떼와 같이 마실 수 있고, 커피에 향신료를 뿌려 마실 수도 있다한다.

 

 

[모로코코카페]

주소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4 남동연립 101호

전화번호 : 02-794-8367

영업시간 : 12:00~22~00/ 월요일 휴무

 

 

다음 음식으로 모로코 가정식을 맛 볼 수 있는데, 메뉴에는 당근 샐러드, 볶음밥과 타진이라는 음식이 나온다는데...

타진이란 고기 또는 생선에 향신료, 야채를 넣어 만들어 먹는 스튜로 모로코의 전통적인 음식이라고 한다.

 

 

모로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타진은 스튜를 오랫동안 끓여 빵과 함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어 꼭 유럽에 온 듯한 착각까지 든다고, 새우 또는 치킨을 볶음밥 위에 정통 소스를 올려 먹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