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복팀>창창한 방배(베)란다, 컬러플레이 주택, 수납 다 숨겼집, 20년 만에 상봉 이탈리아 모녀의 집찾기, 최정윤 이혼
<구해줘 홈즈>
20년 만에 상봉, 이탈리아 모녀의 집찾기
서울 남부, 경기도 용인과 성남 모녀의 집찻기
20년 만에 합가하는 모녀는 20년 동안의 이탈리아의 생활을 정리하고 연세 드신 어머니와 함께 살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오기로 결심한 딸이 입국 전에 타국에서 집을 알아보기 어려워 홈즈에 의뢰했다.


집찾기 포인트
청담역까지 대중교통 30분 이내의 서울 남부
자차 1시간 이내의 경기도 지역 내
독특한 구조의 개성 있는 집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는 집
예산 매매가 10억대, 전세가 7억원대
의뢰인은 현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디자이너와 통역사로 활동하고 있고, 대학을 졸업한 후 꿈을 위해 유학을 갔단다.
한국을 떠나온 지 20년으로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70대의 어머니에게 효도하며 살고 싶다고 밝혔다.
모녀가 행복하게 살기 위해 필요한 집찾기에 나선다.


복팀 박나래 팀장과 최정윤 인턴코디가 모녀의 집찾기에 나서게 된다.
최정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 중이라고 밝혔고, 그녀는 집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현재 전셋집은 화이트로 최대한 깔끔하게 꾸몄다고 했고, 아이가 있는 집은 알록달록한 소품들이 많아 최대한 화이트로 꾸미는 것이 좋다고 조언까지 해주었다.
2021년 10월 10여 만에 이혼 절차를 밝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현재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한지 3년 차가 되었다고 전했다.


시험 합격에 올해는 자신이 없고 이번 생에 꼭 합격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해 웃음을 주었다.
용인시 수지구의 단독주택은 감각적인 건축주 부부가 애정을 담아 지은 집으로 집안 곳곳에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한다.
디딤돌이 깔려있는 넓은 마당, 현관문을 열게 되면 햇빛 머금은 중정이 있는 주택이다.
널찍하고 심플한 주방과 대형 창고가 앞마당과 연결되어 있고, 빛 설계 창으로 거실을 가득 채운 채광, 2개의 널찍한 야외 베란다까지 감탄을 자아내는 집이다.


[창창한 방배(베)란다]
감각적인 천창으로 창창함이 한도초과 되었다.
또한 감성을 책임질 야외공간까지 더하여 창창한 방배란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컬러플레이 주택]
샛노란 대문에서부터 쁘띠쁘띠, 감각적인 컬러의 취향저격으로 야외공간이 엄청난 컬러플레이에 들어간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수납 다 숨겼집]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짐 한 점 보이지 않게 수납공간에 다 숨겨놓았다.
광교산 힐링뷰는 안 숨겼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