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상에 이런 일이> 구미 리듬 게이머 박현욱, 국보급 최강 리듬 게이머, 국내외 리듬게임대회 수상, 리듬게임 퍼펙트 행진
꿀이꿀이
2021. 9. 7. 19:07
반응형
<세상에 이런 일이>
경상북도 구미시 지존 리듬 게이머
2021년 9월 7일
최강 리듬 게이머 ‘국보’급 손놀림 현욱 씨는 엄청난 스피드로 전문가들을 깜짝 놀라게 한 주인공이가.
현욱 씨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채 고수의 아우라를 뽐내며 그를 만난 곳은 게임장, 말 그대로 버튼 위를 날아다니는 현욱 씨의 손은 남다른 포스의 리듬 게이머 박현욱((29세) 씨이다.
그는 쉴 개 없이 움직이는 눈동자와 버튼을 누르는 빠른 길로 종류 불문하고 다양한 리듬 게임에서 퍼펙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국외 리듬 게임대회에서 수상하며 이미 월드클래스 반열에 이름을 오렸고, 제임 중 사칙연산까지 해내며 천상계 리듬 게이머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욱 씨는 대학 시절 오로지 리듬게임 때문에 휴학을 감행했고, 게임장 한 편에 숙식을 해결하며 리듬 게임을 연마했다고 한 그이다.
보기만 해도 느낄 수 있는 엄청남 스피드를 대체 어떻게 완벽하게 끝낼 수 있는 것일까?
체력, 두뇌 등 분야를 나눠 다양한 검사를 진행하여 마침내 그의 비밀을 확인할 수 있는데...
리듬 게임이라는 신대륙을 끊임없이 개척해나가도 있는 박현욱 씨의 이야기를 순간포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