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의 함께 같시다> 헤은이의 불쇼, 김영란의 고교 동창의 폭로, 박원숙의 강부자에세 사과한 이유는,
<박원숙의 함께 같시다>
박원숙 “강부자 언니 미안해요” 과거 회상하며 용서를 구한 이유는?
2021년 10월 20일
김영란 고교 동창생의 과거 폭로 고교 졸엄 여행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사선녀를 기겁하게 만든 혜은이의 불쇼
헤은이가 오늘 자매들을 위해 철판 요리에 셰프로 나서게 되며 요리를 선 보이려하는데, 혜은이는 마음 가잠을 비장하게 가다듬고 한식 대가인 김영란을 보조로 하며 재료 하나하나 직접 구워주는 정성이 있는 음식을 대접한다.
혜은이가 보여준 의외의 실력을 본 자매들은 혜은이를 계속해서 칭찬을 아끼지 않자 혜은이는 한 발 더 나아가 특급 불쇼 묘기까지 선보이는 댐=담함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 순간 자매들은 모두 긴급대피를 해야 하는 상항이 발생하게 되었다.
과연 혜은이의 불 쇼는 어떤 상황이 되었을까? 또한 불 쇼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하다.
박원숙, 강부자 언니에게 과거 회상하며 사과하는 사연이 무엇일까?
큰언니 박원숙은 과거를 회상하며 “강부자 언니 미안해요”라며 사과의 마음을 전하게 되는데, 방송에서 이날 박원숙은 직접 수확한 배추로 73년 인생 처음 겉절이 만들기에 도전하게 된다.

처음 만든 박원숙 표 김치 겉절이 맛이 자매들에게 어떤 반응을 보여줄지, 혜은이, 김청, 김영란에게 자신감 있게 맛을 보여준다.
기대와는 달리 부정적인 반응에 당황한 박원숙은 과거 자신이 강부자 언니에게 했던 말을 떠올리며 사과까지 하게 되는데, 강부자와 박원슉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던걸까?

김영란 고교동창의 폭로
박원숙을 편지 한 장을 들고 공개하는데 독일에서 온 편지의 사연자는 다름 아닌 김영란의 고교동창생이라고 밝혔다.
박원숙은 “너 옛날에도 그랬더구만?”이라고 해 자매들이 호기심을 발동시키는데, 의미심장한 편지 내용을 직접 일어주었다.

김영란의 고교동창생은 “아직도 고교 졸업 떠났던 날을 떠올리곤 한다.”라고하며 김영란의 과거를 폭로해 모두를 놀라 게 만들었다고 한다.
김영란을 가슴 조이게 만들었던 폭로의 내용은 무엇인지 방송에서 밝혀진다고 하니 함께 방송에 집중해야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김영란의 폭로의 진실은 과연 무엇인지 10월 2일 수요일 밤 8시 30분에 그 내용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