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이천나무 하우스(5억), 이천 논뷰 전원주택(4억8천만원), 의뢰인개그맨 양상엽씨, 우리집 마당이 캠핑장, 통거실 2층 공간의 하이라이트
<생방송 오늘 저녁>
이천나무 하우스 – 우리집 마당이 캠핑장
오늘의 발품 의뢰인은 개그맨 양상엽 씨이다.
양상엽 씨는 사랑하는 아내와 두 아이를 위해 매일 캠핑하는 기분을 느끼며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을 찾아달라고 의뢰한다.
집 마당에서 캠핑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경기도 이천의 첫 번째 하우스는 마당부터 캠핑장 분위기를 제대로 나는 분위기의 야와 연통 난로가 반겨주고, 그 옆에는 하늘의 별을 보기 좋은 나무로 만든 하늘 데크도 있다.
이 집의 마당 캠핑장은 집주인이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손수 만들었다고,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장으로 사용하고, 겨울에는 캠핑으로 줄길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거실에 자리 잡고 있는 예쁜 벽난로는 기본 옵션라고 하고, 5억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천 나무 하우스를 만난다.
[홍박사부동산]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수광리 137-2
전화번호 : 031-631-6500
두 번째 하우스는 탁 트인 논 뷰가 매력적인 이천의 그림 같은 논 뷰를 바라보는 아기자기하고 넓은 마당이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테라스도 기존의 소나무를 그대로 살려 만들었다는데, 테라스 밑에 강이지 집까지 집주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고 하는데...
거기에 내부는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고, 무엇보다 통 거실로 만든 2층 공간이 이 집의 하이라이트라 하고 있다. 파티션으로 공간을 분리 하여 한 쪽에는 아이 놀이터로 만들고 한 쪽에는 집주인의 취미와 일을 공유할 수 있는 홈 오피스 공간으로 꾸몄다는 집이다.
또한 2층에서 바라보는 논과 산 전망을 바라보며 티 테이블에서 일상의 여유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이다.
매매가 4억 8천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논뷰, 산뷰의 전원주택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