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상출시 편스토랑>라면전쟁 결과 공개, 거미 요리실력 된장찌개, 정상훈의 된장라면, 거미를 위한 곱창요리, 14년절친 정상훈과 거미

꿀이꿀이 2021. 10. 29. 21:05
반응형

<신상출시 편스토랑>

거미. 조정석 반한 요리 실력 최초 공개

절친 정상훈이 지원사격

 

거미가 절친인 정상훈의 지원사격으로 나서게 된다.

100회 특집 라면 전쟁결과가 공개되는 날로, 6인의 편셰프 중 누가 라면 메뉴로 100회 특집 우승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지, 어떤 메뉴가 출시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떠오르는 실력파 편스토랑인 정상훈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유명한데, 그 중 조정석-거미 부부와는 14년째 가족과도 같은 인연으로 이어오고 있는 중이다.

처음으로 정상훈이 편스토랑에 출연할 당시 정상훈의 요리 실력이 더욱 빛나 보였으면 좋겠다.’ 라고하며 조정석-거미 부부기 선물해준 예쁜 그릇들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정상훈은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이 느껴졌기 때문에 방송에서 절친인 거미와 직접 편스토랑에 츨연하며 정상훈의 라면 메뉴 개발에 힘을 싣는다.

정성훈은 거미에게 전화를 걸어 집으로 초대하고, 정상훈의 연락을 받고 한 걸음에 달려와 준 거미는 정상훈하고 마나자마자 둘은 끈끈한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얼마잔 정상훈이 이사한 새 집에 처음 방문한 거미는 조정석과 함께 선물한 공기청정기를 보고 반가워하기도 했고 새 집에 어울린다.”고 뿌듯한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거미는 오늘도 팽겨온 게 있다.”고하며 친정아버지가 보재주신 딱돔도 선물한다. 정상훈은 거미 아버지와도 잘 아는 사이인 듯, “아버지의 딱돔은 최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정상훈은 고마운 친구 거미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곱창 요리를 대접하는데...

 

정성훈의 곱창전골 레시피

 

 

재료 : 손질곱창 300g, 양배추 3, 배추 2, 챙이버섯 20g, 느타리버섯 20g, 대파 20g, 청양고추 1, 다진마늘 0.5큰술, 고춧가루 3큰술, 소주 100ml, 올리고당 2큰술, 국간장 1큰술

 

만드는 법

0. 재료준비

 

  1) 손질 곱창 300g에 소주 100ml를 넣어준 후 섞어준다.

  2) 양배추 3장, 배추 2장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준다.

  3) 팽이버섯 20g, 느타리버섯 20g의 밑동을 제거해준다.

  4) 대파 20g, 청양고추 1개를 송송 썰어준다.

 

1. 냄비에 물 1L, 손질 곱창 300g을 넣어 약불에서 10분 정도 끓여준다.

 

2. 곱창이 익어 가면 양배추, 배추, 챙이버섯, 느타리버섯을 넣어준다.

 

3. 다진마늘 0.5큰술, 고춧가루 3큰술, 올리곶=당 2큰술, 국간장 1큰술을 넣어 끓여준다.

(취향에 따라 국가장을 더 넣어도 된다)

 

4. 송송 썬 대파, 청양고추를 넣어 한 번 더 끓여주면 완성

(곱창은 먹기 전에 잘라준다)

 

곱랑 요리를 마친 정상훈은 다양한 라면 요리들을 만들어 거미와 함께 먹어보면서 냉정한 평가를 기다린다.

 

 

거미의 요리 실력도 최초로 공개되는데, 거미가 정성훈의 된장라면 개발을 돕기 위하여 직접 나선다고, 거미의 된장찌개는 평소 조정석이 좋아하는 메뉴라고 한다.

거미는 정상훈의 주방에 있는 재료들로 완성한 된장찌개를 맛 본 정상훈은 메뉴 출시에 대한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오르고, 과연 두 사름은 만족스러운 메뉴를 완성할 수 있을지,

14년 동안을 가족처럼 지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거미와 정상훈과의 만남에 기대감이 생겨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