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덕팀 김포 > 한강뷰 찐희야 아파트, 기역의 습작, 김포 크리스마스 특집, 4인 가족 직주근접 집찾기, 김포시 고촌읍 향산지구의 신축 아파트, 홈즈 최초 사물 인터넷 옵션
<구해줘 홈즈>
김포 크리스마스 특집 구해줘 홈즈
2021년 12월 26일 일요일
자녀와의 시간을 늘리고 싶은 4일 가족의 전셋집 찾기
‘구해줘 홈즈’에는 장영남, 백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4인 가족 김포 전셋집을 구한다.
경기도 김포시 전 지역에서 직장 근접 집 찾기에 나선다. (직주근접 집찾기)
오늘의 의뢰인은 아빠의 출퇴근을 줄여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주는 4인 가족 아이들이 더 크기 전에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고 싶은 가족이다.
4인 가족은 지금은 서울에서 살고 있지만 아빠의 직장이 있는 경기도 김포시로 이사를 결심하지만 엄마 아빠는 맞벌이하고, 아이들을 돌보느라 집구하기가 너무 힘들어 홈즈에 의뢰하였다.
아빠의 화사가 있는 경기도 김포시 내에서 출퇴근 시간은 줄이고 가족의 사랑은 더 깊어질 수 있는 집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희망하며 아이들을 위해 초등학교와 중학교, 산책로가 있었으면 하고 있고, 예산은 전세 6~7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 양세찬코디와 백진희 인턴코디 전문가 임성빈 소장이 함께한다.
백진희는 ‘홈즈’ 애청자로라 밝히고 예쁜 집을 보면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말하며 돈과 시간이 여의치 않아 지금은 청소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백진희는 평소 향을 좋아해 섬유 유연제를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고백하고 “여행을 가면 그 나라 섬유 유연제를 사온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각 나라마다 향이 다르다고 설명하며 더운 동남아시아 지역의 섬유 유연제는 향이 조금 강하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 사람은 김포시 고촌읍 향산지구의 신축 아파트를 소개하는데,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도보 10분 이내의 학세권으로 단지 내 공원과 산책로가 형성되어 있다.
대형 신발장을 지나 거실로 향하면 한강뷰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으며 다른 창으로 북한산을 품은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기대를 모았다.
‘홈즈’에서 최초로 소개되는 홈IoT(사물 인터넷)이 기본 옵션으로 등장하고, 음성인식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아파트 전 세대가 기본 옵션으로 주어진다고 한다.
감성적인 ㄱ자 픽스창, 숨은 ㄱ자의 매력에 김포 운양동
[기역의 습작]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드넓게 펼쳐진 순도 200% 한강뷰
[한강뷰 찐희야 아파트]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