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정창욱 스타 셰프의 두 얼굴, 슬기로운 검사생활, 유명셰프 정창욱의 하와이 폭행논란, 검사 사칭 황당한 제보, 고건총리 손녀 왕실 외손녀 사칭, 서 중앙지검특수부 검사 고씨
<실화탐사대>
스타 셰프의 두 얼굴
2022년 1월 유명 셰프 정창욱 씨가 특수 폭행, 흉기 위협 혐의로 입건되었다고 하는 뉴스가 보도되었다.
정창욱은 다양한 예능 유튜브 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었다.
그랬던 그가 2021년 8월 하와이에서 함께 일정을 보내던 사람을 여러 차례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을 가했다는 것이었다.
하와이 사건이 피해자들은 만나 자세한 얘기를 들어볼 수 있었고, 그날 밤 하와이에서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정창욱 셰프는 하와이 폭행 논란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SNS와 유튜브 채널에 긴 사과문을 올렸지만 사과문이후 새로운 증언들이 나오게 됐다.
정창욱 셰프에게 그동안 폭행과 폭언을 당했다는 사람들의 댓글이 속속 올라오기 시작하였다.
정창욱 씨와 함께 일했던 다른 피해자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그들의 증언은 충격적이었고, 그들에게는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던 것일까?
하와이에서 일어났던 폭행 사건의 전말과 유명 셰프의 두 얼굴을 공개한다.
슬기로운 검사생활
검사를 사칭한다는 황당한 제보가 들어왔다.
2022년 1월 ‘데이트 앱’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길 기대했던 원준(가명) 씨는 앱을 통해 만난 연예인급 미모의 고 씨와의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녀와의 첫 만남 당시 앱에 등록된 사진과는 전혀 달랐다는 고 씨는 진실하고 이해심이 많은 그녀의 모습에 그는 금세 매력을 느끼고 빠져들게 되었던 원준 씨다.
고 씨는 자신을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라고 소개했다고 하는데, 그는 이후에도 계속 만남을 이어갔고, 그녀와의 행복한 미래를 꿈꿨다는 원준 씨는 행복한 일상을 보내던 중 그녀의 고백으로 알게 된 출생의 비밀은 놀라웠다고 한다.
그녀가 바로 고 건 총리의 손녀이자 영국 왕실의 후손이라는 것이었다.


그러다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사실을 충격적이었는데, 서울중앙지검에 그녀 이름을 가진 검사가 없다는 것이었다.
그 이후로 원준 씨는 고 씨가 했던 모든 말들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말이 하나하나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원준 씨는 그녀에게 이별을 통보하자 그녀는 사과도 없이 오히려 원준 씨를 상대로 그동안 사용했던 데이트 비용 청구 소송을 진행하게 된다.
왜 그녀는 이런 거짓말을 한 것일까?

“(소송을 걸면) 당신이 다시 돌아올까 봐”
그녀가 원준 씨에게 원하는 것이 사랑이었을까, 그녀의 거짓말은 어디가 끝인 것일까? 그녀는 자신을 소개했던 말들 가운데 진실은 있었던 것일까?
거짓말로 자신을 감추고 남자응 만나는 수상한 그녀를 파헤쳐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