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편스토랑>박솔미 닭 발골 해체쇼, 닭요리 대결 메뉴

꿀이꿀이 2022. 3. 18. 16:51
반응형

<편스토랑>

박솔미 닭 부위별로 발골, 해체쇼


‘우리 닭’을 주제로 힌 38번째 메뉴 개발 대결의 결과가 공개되는 날이다.
어떤 닭메뉴 요리가 우승을 차지할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박솔미의 반전매력도 선보이고 작품 속 차갑고 세렴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집에서는 정겨운 ‘박복순’이라 부른다며 꼼꼼하고 야무진 집안 살림, 육아, 요리까지 완벽한 놀라움 실력을 보여준다.


지난 방송에서 천엽과 생간을 척척 손질하고 행복한 먹방을 즐기는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었다.
박솔미의 ‘달콤살벌 솔미’만의 매력을 또 한 번 발산하는데, 새빨간 색깔이 인상적인 의상을 입고 주방에 등장하는데, 비장한 표정으로 아일랜드에 비닐을 깔고 또 무슨 일을 벌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솔미는 “내가 정말 아끼는 것”이라고 날카로운 회칼을 꺼내 전문가용 회칼도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회칼은 든 박솔미는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분위기는 살벌해지고, 무서운 칼질이 시작되는데, 집중한 그녀는 “목이 먼저, 다음은 가슴”이라고 혼자 중얼거리고, 칼질을 시작하고 이렇게 박솔미가 사투를 벌인 것은 바로 닭이었다.


박솔미는 38회 주제인 닭요리 개발을 위해 직접 정성을 드려 닭을 해체하고 발골까지 한 것으로 닭을 부위별로 척척 해내는 닭 해체쇼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