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활의 달인>잠봉뵈르 파스타 김훈 달인, 워렌 버핏 샌프란시스코의 레스토랑, 용산 라자냐 파스타 맛집, 주부 마라토너 달인 신기해, 10km를 39분대 주부 마라토너,

꿀이꿀이 2022. 3. 28. 20:12
반응형

<생활의 달인>

잠봉뵈르 파스타 김훈 달인

 

요즘 대세 중에 있는 오픈 런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는 맛집인 이곳은 핫플레이스의 대표 메뉴는 잠봉뵈르 파스타이다.

 

 

잠봉뵈르 파스타는 수제 햄인 잠봉과 버터 미소, 세 종류의 치즈를 넣어 만든 소스가 파스타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인기 많은 메뉴로 등극하였단다.

이렇게 맛난 파스타의 비결은 잠봉, 마리네이드와 숙성과정을 거쳐 만들기 때문에 까다롭고 번거롭지만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하여 매번 정성껏 만들고 있다는 달인이다.

 

 

사소한 요리 하나에도 최선을 다하는 것은 워렌 버핏의 점심 식사로 유명한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레스토랑에서 일할 때 배운 것이라고 한다.

 

 

[쌤쌤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25 1층

전화번호 : 02-797-1077

 

 

용산에 위치한 곳인 식당의 김훈 달인은 5년이란 짧은 경력이지만 맛으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맛을 제대로 만들어낸 곳으로 해시브라운이 들어가 있는 클래식한 라자냐와 달인이 직접 훈연한 잠봉과 미소 버터소스로 만든 이곳의 대표 메뉴인 잠봉뵈르 파스타이다.

 

 

주부 마라토너 달인 신기해(여/35세)

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운동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별한 장비가 없어도 운동화 하나만 있으면 간편하게 달리기가 세대와 성별을 막론하고 인기라고 하는 마라톤이다.

달인은 마라톤에 도전하며 집안일 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있는 주부 마라토너이다.

신기해 달인은 마라톤을 시작한 지 아직 2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10km39분대로 주파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달인이다.

그녀의 실력은 설거지를 하며 다리 운동을 하거나 아이를 업고 플랭크를 하는 등 몸을 단련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엄마가 아닌 한 여성으로 색다른 도전을 하는 주부 마라토너를 만나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