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신림동 '5! 샹들리에 드림', 연희동 '연희 수납 미식회', 서울 맞벌이 부부의 출퇴근 시간을 줄여줄 집 찾기, 서울 매매12억원대 맞벌이 부부 집찾기, 마크와 재민의 인턴코디집찾기
<구해줘 홈즈>
서울 맞벌이 부부의 출퇴근 시간을 줄여줄 집 찾기
결혼 5년 차 맞벌이 부부의 서울 집 찾기에 나선다.
경기도 하남에 거주하며 업무 특성상 근무지 이동의 잦아 서울 곳곳을 누비는 장거리 출퇴근으로 지쳐가는 부부의 출퇴근 시간을 줄여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늘리기 위하여 ‘서울’로 이사를 결심하고 홈즈에 의뢰했다.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는 예쁜 집을 찾아 나서는 홈즈 코디들.
근무지 이동이 많은 맞벌이 부부가 등장하며 두 사람 모두 잦은 외근으로 지역 이동이 많다.
부부는 장거리 출퇴근으로 많이 지쳐있고, 자녀 계획까지 앞두고 있으며 이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출퇴근이 편리한 서울 지역으로 방 3개를 원하고, 인근에 맛집과 카페가 많은 인프라 좋은 동네를 원했다.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공원과 산책로를 원하며 예산 매매가 12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매물조건
1. 서울 방 3개원함
2. 집근처 맛집과 카페 원함
3.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동네 원함
4. 매매 12억 원대 가능 원함
복팀에서 양세형 코디와 ‘우리가 발품 팔아드림’ NCT DREAM 마크와 재민이 인턴 코디로 출격한다.
마크와 재민은 99년생, 00년생으로 현재 숙소 생활 중이며 나중에 독립을 하게 된다면 어떤 스타일로 꾸미고 시냐는 질문에 마크는 방마다 벽 컬러를 다르게 하고 싶다고 밝혔다. 마크는 “벽지가 아닌 페인트로 벽을 칠하는 상상을 했는데 베드룸은 블루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고 말했고, 재민은 “인공지능 시스템을 좋아해서 자동화 시스템을 잘 갖춘 집으로 꾸미고 싶다.”고 눈길을 끌었다.
[5! 샹들리에 드림]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샹샹에 샹샹에 샹샹을 더해서 화려한 샹들리에가 무려 5개’
프렌치 인테리어와 발코니에서 펼치는 ‘2022 홈즈 패션 위크’...
마크와 재민은 양세형과 함께 서대문구 연희동으로 향하고, 2012년에 준공했지만 최근 내외부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매물의 큰 장점으로 막강한 수납력을 자랑했다.
매물을 소개하는 동안 인테리어에 관한 다양한 상식들을 쏟아내고, 재민은 중문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인덕션과 가스레인지의 장단점을 정확히 알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연희 수납 미식회]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골목골목 맛집이 즐비해 있는 연희동의 새로운 ‘수납 맛집’이 오픈한다.
골라 쓰는 재미까지 있는 수납장에 올 리모델링은 서비스다
사장님이 미쳤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완벽한 맛집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