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생활의 달인> 라볶이달인, 20년 라볶이 송명숙 달인 영스넥 위치, 차박달인 최영은 달인, 뗏목 제작달인, 밀떡 라볶이, 최영은 달인의신박한 요리
꿀이꿀이 2021. 7. 19. 18:19반응형
<생활의 달인>
라볶이 달인
송명숙 (여/67세/경력 20년) 달인
노원구의 한 라볶이 분식가게는 20년 넘게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우리 곁에서 늘 친근하게 느껴지는 흔한 가게이지만, 한 결 같이 맛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가게이다.
송명숙 달인은 밀떡을 사용하고 있으며 달인의 밀떡은 맛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주문하면 바로 만드시는 라볶이.
특제 양념장을 만들고 계시는 달인의 양념은 소스가 묻은 라면사리와 떡의 조화가 우리의 입맛을 자극하고 다시 찾을 수밖에 없는 곳으로 만들어 버린다.
20년이라는 세월동안 달인만의 비법을 만나본다.
[영스넥]
주소 :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245
전화번호 : 02-931-2323
차박 달인
최영은 (여 /31세) 달인
기존의 차박이란 상식을 뛰어넘은 달인 최영은 달인은 누구보다 더 세련되고, 편리하게 차박을 즐기고 있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알차고 가장 슬기롭게 여행을 즐기는 방법으로 차박이 떠오르고 있는 요즘 시대에 이러한 차박을 남들과 다른 방법으로 즐기고 있다는 달인은 그녀만의 차박을 즐기기 위해 아담한 체구를 가지고 있지만 반전의 와일드한 매력으로 사람들을 놀라 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달인은 직접 제작한 특수 뗏목 위에서 편안하게 자연을 만끽하는 동시에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갖추고 있어 활용 가능하고 간편한 신박한 요리를 선보인다.
다른 누구보다 차박을 즐길 줄 아는 최영은 달인을 만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