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랜선장터 6회> 함양 산양삼, 60만원 상당의 9년근 산양삼, 제1회삼식대첩, 김동현 산양삼 배추술찜, 닭아빠 허경환 산양삼삼계탕, 심영순 산양삼셰이크와 연포탕
꿀이꿀이 2021. 7. 21. 16:34반응형
<랜섬장터 6회>
전국팔도 특산물
2021년 7월 21일 수요일
6회 2021.7.21(수)
착한 소비로 온가를 돕고 우리의 밥상까지 챙길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
우리의 장터지기 4인방 안정환, 장윤정, 홍현희, 김동현의 국가대표 특산물 대결 랜선장터 승리에 진심인 장터지기들을 놀라 게 만든 역사상 최고가 특산물의 대결이 펼쳐진다.
하늘이 내린 천연 강장제 고성 ‘꽃새우’와 함양 ‘산양삼’을 찾으러 떠난다.
백문의 불여일견이라 초특급 초특급 보양식 산양삼을 찾아 가는 함양으로 떠나는 두 사람의 좌충우돌 콤비 김동현과 허경환의 심마니 체험기를 찾아간다.
‘심봤다’ 깊은 산속을 헤매이던 두 사람이 마주한 행운의 산양삼의 노다지.
시가 60만원 상당의 9년근 산양삼을 쟁취할 수 있는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숨겨진 한식 고수들의 산양삼 한판 대결 ‘제1회 삼식대첩’이 시작된다.
김동현 표 ‘산양삼 배추술찜’과 닭아빠 허경환 표 ‘산양삼 삼계탕’의 대한민국 대표 심영순 한식 연구가의 입맛을 저격할 수 있을까?
원시회복의 끝판왕인 산양삼 판매를 위해 두 사람과 심영순 요리 연구가는 두 팔을 걷어붙이고 산양삼 셰이크부터 연포탕까지 심영순과 두 제자는 산양삼 퍼레이드를 공개한다.
바다와 산을 대표하는 천연 강장제 꽃새우와 산양삼의 대격돌이 펼쳐지는 가운데 과연 어떤 지역의 특산물이 더 많이 판매될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