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웃집 찰스 300회>
찰스 희망 학교
2021년 8월 31일 저녁 7시 40분
3학년 뉴 페이스 베트남 출신 밀양 손씨.
지난 300회 1부에서 신입생들의 매력에 푹 빠졌던 MC들과 패널드는 이번 2부에서 새롭게 함께할 3학년 뉴 페이스의 등장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베트남에서 태어났지만 현재는 밀양 손 씨가 되었다는데...
선생님피셜 이주배경 청소년들의 롤모델 승권이가 함께 하는 300회 특집 2부에서는 쌍둥이 형제의 남다른 농촌 일상에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5월 달에 효도 방학을 받고 집에 간 쌍둥이 형제 운태와 용태는 농사를 짓는 할아버지를 도우며 땅을 일구기 시작하는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밭일 현장으로...
낯선 농기구의 등장부터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농기구의 활용법까지 서로 티격태격하다가도 할아버지 앞에서는 내색하지 않고 밭일을 돕는 쌍둥이 형제의 효도 방학이 궁금해진다.
3학년 기능사 시험이 코앞까지 다가오고 기술 고등학교 학생들에게는 수능만큼이나 중요한 기능사 자격증 시험이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들은 물론이고 선생님들까지 주말도 반납해가면서 막판 실기 시험 준비에 돌입한다.
학교 설립이후 10년 간 단 한 번도 전원 합격을 놓친 적이 없다거 하는데, 시험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은 물론이고 선생님들까지 긴장을 놓지 못한다.
과연 3학년 학생들은 10년 연속 올 합격의 역사를 이어갈 수 있을지, 3학년 학생들의 도전에 응원의 파이팅을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