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오늘 저녁> 저 푸른 초원 위에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선택한 초호화 갤러리 하우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모든 사람들의 위해 멋진 전원주택을 찾아가는 개그우먼 김세아는 오늘의 발품 의뢰인은 피아니스트 진보라 씨이다.

진보라 씨는 피아노를 치며 강이지를 키우는 전원생활의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가 원하는 전원주택은 럭셔리한 주택이었으면 좋겠다고 의뢰한다.

피아니스트 진보라 씨의 마음에 쏙 드는 매물을 찾기 위해 첫 번째 집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썬룸이 있는 갤러리 하우스이다.

 

[고산 공인중개사 사무소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248번길 7-2 D동 51호

전화번호 : 1899-3192

 

 

유럽풍 스타일의 외관을 자랑하고 7억 9천만 원의 초호화 하우스

첫 번째 하우스는 1층부터 대리석 타일이 시공되어 있는 넓은 거실이 눈에 들어오고, 넓은 통창이 매력적이고, 1층은 스킵플로어 형태로 보조구조의 파티션이 있어 주방과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

1층의 침실은 황토벽돌로 마감이 되어 있어 건강한 흙 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한다.

 

 

 

2층도 마찬가지로 팬트리 공간이 있는 메인 룸과 서재로 활용할 수 있는 작은 방과 회전 계단이 설치되어 있는 다락방까지 볼 수 있다. 화장실에는 편백찜질방은 기본으로 재공 된다고 하고, 무엇보다 2층의 하이라이트는 편백이 시공된 썬룸은 통 창이 설치되어 있어 자연 갤러리를 연상할 수 있는 느낌 있는 곳이다

위로 하늘을 보이는 창도 설치되어 있고, 황토방에 반전 대형 썬룸 갤러리가 있는 전원주택에서의 전원생활을 만나본다.

 

두 번째 경기도 광주 7억 5천만 원 초호화 대저택 하우스는 주인이 미국에서 유학시절 차고 문이 자동으로 열렸던 미국식 대저택에 반하여 직접 집을 지었다고 한다. 반대편에는 20년 전 직접 심은 고급 소나무 금송과 백송, 꽃밭, 작은 텃밭이 마련되어 전면 테라스 정원 공간까지 갖추고 있다.

내부에는 방이 무려 8개로 1층에 방 2, 화장실 2, 3층에 방 3, 화장실 1, 그리고 나머지 방은 바로 지하에 있다.

60푱 초대형 지하 멀티 룸은 한국화, 판화, 서양화 등 전시회를 온 듯한 갤러리로 꾸며져 있다. 예술을 품은 지하갤러리 하우스에서 꿈같은 전원생활을 즐겨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