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오늘 저녁>

샤인머스캣 부부의 달콤한 인생

가을 과일의 강자가 된 샤인머스캣은 사과 감 들 대표적인 과일을 제치고 강자로 떠올랐다.

샤인머스캣을 요즘 제철 맞은 수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명련(66) 조점님(59) 부부는 샤인머스캣 수확과 포장 장부 관리와 거래처 배달까지 대부분의 일을 도맡아 하고 있는 아내 정님 씨이다.

 

 

포도밭, 구순 시어머니와 가족들 식사, 빨래 등 집안일까지 척척 해내느라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다. 바쁜 점님 씨를 시도 때도 없이 찾는 남편 명련 씨는 다리가 불편하기 때문에 움직이기가 힘들어 아내를 계속 찾아다닌다.

 

 

 

[금화농장]

주소 : 광주 남구 칠석동 927-18

전화 : 조점님 010-4604-4469

 

 

그런 아내는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자신만 찾는 남편이 야속하다는 아내이다.

그날 저녁 아내는 낮에 짜증을 낸 게 마음에 걸려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고구마순 김치를 준비하고 남편 멸련 씨도 고생한 아내를 위해 삼겹살 만찬을 준비한다.

부부는 기분 좋은 저녁 식사를 마치고 방으로 돌아온 아내는 다음 날 입원을 위해 짐을 싸던 중 남편 명련 씨가 등장해 다음날 입원하는 아내와 조금이라도 시간을 더 보내고 싶었던 명련 씨는 결혼 이후 처음 아내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다.

아내 점님 씨는 남편의 진심어린 이야기에 여장부 점님 씨는 결국 눈물을 흘리고, 서로를 위하여 마음이 아름다운 부부는 샤인머스캣처럼 달콤한 부부의 인생을 만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