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해줘 홈즈>
놀이공원과 가까운 집 찾기
2022년 1월 2일 일요일 밤
139회 2022.1.2(일) 방송예정
용인과 수원 ‘놀이공원과 가까운 집 찾기’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환상의 놀이공원에 온라인 MD로 첫 취업에 성공한 오늘의 의뢰인이다.
현재 서울 구로구 본가에서 용인까지 왕복 4시간 거리로 매일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고 있는 의뢰인은 지칠 대로 지친 상황에 독립을 결심하게 된다.
놀이공원과 가까운 집으로 이사를 하고파 홈즈에 의뢰하여 퇴근 후 여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직장까지 자차 30분 이내의 용인시나 수원시 내에서 첫 독립을 꿈꾸는 의뢰인이다.
의뢰인의 놀세권 매물찾기
전세로 1인 가구 1억 ~ 2억대까지 가능하며 기본 옵션이 많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희망하며 는 매물 찾기를 희망한다.
복팀으로 박영진과 박나래는 함께 용인시 수지구로 향한다.
자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인근에 수지 외식타운과 백화점이 있고, 최대 장점으로 직장까지 이동할 수 있는 셔틀버스 정류장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교통비가 무료라고 눈길을 모았다.
매물 내부는 바닥과 벽면 전체에 이태리 대리석 비앙코 카라라가 시공되어 있어 눈부신 채광에 놀란 박나래는 “배드 앤 크레이지”라 외치며 집중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이유는 타 방송국 프로그램에서 진행한 내기에서 패배한 후 벌칙으로 주어진 미션을 이행한 것이란다.
현관부터 ‘메탈릭’ 감성으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은메달리스트 집의 등장으로 세심하게 다 갖추고 있는 기본옵션은 금메달이다.
[은메달리스트 집]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고급미 낭낭한 비앙코 카라라를 집 전체, 비앙카 카라라의 마블링과 따스한 채광의 컬래버레이션.
[마블링 유니버스]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중문 밖 상상 못할 환상의 나라가 펼쳐진다.
중문 안에는 드넓은 방이 2개나 더 있다.
[중문 밖 설렘]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둔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