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해줘 홈즈 140회>

재개발로 인해 이사해야 하는 가족의 새 잡 찾기

조부모님과 삼촌 3인 가구 새 보금자리 찾기

2022년 1월 9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MBC

서울과 경기

오늘 의뢰인은 조부모님과 외삼촌을 위해서 대신 의뢰한 손녀.
26년 동안 살아온 단독주택이 재개발되면서 갑작스럽게 이사를 가게 된 조부모님과 삼촌을 위해 이제는 조부모님이 관리가 편한 아파트로 의 이사를 결심했다.

3인 가구 매물 찾기

조부모님과 외삼촌을 위해 손녀딸이 효심 깊게도 대시 의뢰해 조부모님이 다니는 교회가 있는 신방화역까지 차량 30분 이내의 서울 경기 지역 내에서 세 가족이 새 삶을 시작할 집을 구해줘 홈즈에 의뢰하게 되었다.
지역으로 신방화역 30분 이내 서울 경기지역으로 방 3개에 화장실 2개 도보권에 공원이 있었으면 좋겠고, 예산은 매매가 8억 ~ 9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덕팀, 김숙 덕팀장과 은혜로운 발품 생활의 박은혜 인턴코디가 함께 하는 나선다.
박은혜는 취미가 집 보기로 세상의 모든 집에 관심이 많다고 고백하며, 시간 날 때마다 매물의 시세와 최신 인테리어 정보를 검색하고 1년 뒤 요건이 달라지는 동향도 꾸준히 파악 중이라고 모두에게 밝혀 놀라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0년 리모델링을 마친 아파트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거실에서 주방까지 퍼즐형 매트가 맞춤 시공이 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푹신한 바닥이 층간 소음에도 좋지만 넘어지기 쉬운 조부모님에게도 좋다며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따스한 화아트와 우드톤의 감성 인테리어에 환한 햇살.
가족 모두가 행복할 집으로 보러 모두 상동으로 간다.

[이제 상동으로 갑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

여기가 고급 레스토랑이야. 놀람에 주의하라.
12인용 식탁이 기본 옵션으로 매일 최고의 만찬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집으로...

[최고의 만찬 아파트]

서울시 양천구 목동

파도파도 홈서핑에서 파볼 집, 이게 실화냐, 엄청난 존재가집을 통째로 뚫어버렸다.

[집 뚫, 책 협소주택]

소울시 마포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