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해줘 홈즈, 덕팀 >본능적으로 수리했어, 광장은 위너 하우스, 슈.스.계 아파트, 영유아 자녀 2명과 함께 살 새 집 찾기, 서울의 북동부 & 용인 강승윤과 집찾기
꿀이꿀이 2022. 1. 23. 19:05<구해줘 홈즈>
영유아 자녀 2명과 함께 살 새 집 찾기
서울의 북동부 & 용인으로 ‘영유아 자녀 2명과 함께 살 새 집 찾기’
오늘의 의뢰인은 2세 딸과 1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부부로 현재 살고 있는 집은 신혼 때 구한 집으로 2아이를 키우기에는 좁고 회사와 먼 상황이라 영유아 자녀 2명을 키우려니 회사가 가까운 서울이나 좀 더 넓은 집이 있는 용인으로 이사를 결심하게 되었다.
부부는 맞벌이로 집구하기가 너무나도 힘들어 홈즈에 의뢰했고, 회사와 가까운 서울 북동부 지역이나 넓은 집이 있는 경기도 용인 지역 내에서 아이들과 부부가 편하고 행복하게 지낼 집을 의뢰했다.
아내는 부부의 직장이 있는 종각역과 성수역까지 대중교통 1시간 이내의 서울 북동부 지역을 희망했고, 남편은 경기도 용인시의 넓은 주택을 희망했다.
방 3개, 화장실 2개, 인근에 어린이집이 있길 원했으며 육아 퇴근 이후 부부를 위한 힐링 공간도 필요하다고 했다.
예산은 매매가 8억 원대, 전세가 7억 원까지 가능한 집을 원했다.
복팀 박영진 코디와 발품 위너 강승윤 인턴코디가 출격한다.
탁 트인 야외 옥상에 감탄사가 나오고 강승윤은 함께 간 박영진의 부탁으로 즉석에서 노래 솜씨를 뽐냈고, 6연승의 가왕답게 가창력을 선보여주었다.
서울시 건축상을 수상한 집이 등판한다. 광장동 위너 하우스 광장급 발코니에 별빛 가득히 담고 있는 천창 복층까지 있어 이길 수밖에 없는 곳이다.
[광장은 위너 하우스]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성북구 정릉동의 아파트 매물은 직장까지 대중교통으로 각각 30분씩 걸렸고, 아파트 1층에 어린이집이 있단다. 2019년 올 리모델링을 한 곳으로 화이트 톤의 웨인스 코팅과 벽난로 인체리어가 눈에 띄었다.
강승윤은 온 몸을 이용해 매물의 크기와 깊이를 인증하기도 했단다.
다용도실에서는 두 팔을 이용하여 깊이까지 쟀다.
본능적으로 수리했다, 완벽한 집이 되기 위하여...
모두가 반할 인체리어에 뉴욕을 담아낸 조명까지 한 곳에 모여 있다. 이 집만 보면 찰나의 전율을 입지 못한단다.
[본능적으로 수리했어]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
느슨해진 계단 계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슈퍼스타 계단이 나타났다.
상상하지도 못한 곳에 나타난 계단과 계단 위 더욱 놀라운 야외 공간까지...
[슈,스.계 아파트]
서울 강북구 미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