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줄서는 식당>

 

돈가스 ‘찐’ 맛집 탐방

 

박나래의 ‘인생 돈가스’ 일산,  일본식 지짐 홍대

 

박나래, 입짧은 햇님, 요리연구가 정리나가 돈가스와 일본식 지짐 맛집을 직접 찾아 나서게된다.

 

 

극악의 웨이팅이라고 전하는 식당은 1분에 1팀 꼴로 대기 줄이 늘어나고, 저녁 장사가 한창시간인 630분에 이미 대기조차 마감되는 웨이팅이라고 전해진다는 곳이다.

홍대를 찾은 검증단은 휴대폰으로 지도를 보며 사람들이 모이는 간판 없는 맛집을 찾아간다.

 

 

겉보기에는 가정집 비주얼을 한 이곳은 일본식 지짐 맛집으로 비주얼과 맛, 모두 담아 간판 없이도 저녁장사 한창 시간대인 630분에 이미 당일 웨이팅이 마감됐다고 전했다.

 

 

[우와]

주      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21길 21-16

전화번호 : 0507-1414-9500

영업시간 : 12:00~22:00

메     뉴  :  토마토 야마이모 오코토미야끼(돼지고기) 12,500원

               클래식 야끼소바 (해산물)                     14,500원

               철판 꽃갈비살 (100g)                          16,000원

 

 

철판요리를 보여주는 홍대 우와는 작은 규모이고 바와 같은 식탁에서 직접 요리를 보여주고 있어 보는 맛까지 느낄 수 있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먼저 돈다.

 

 

지짐을 밀가루가 아닌 100% 마로 만든 반죽의 오코노미야키, 불 향 가득 담은 재료들과 감칠맛 나는 소스가 어우러져 있는 야키소바, 또한 자리마다 놓여있는 철판에서 직접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 SNS 인증샷까지 긴 웨이팅을 마다하지 않고 이곳의 인기비결을 검증단이 파헤친단다.

기다리는 시간까지 즐거움을 주는 식당이 있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