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정상훈의 오리탕과 밑반찬, 밥도둑 2종 반찬, 들기름묵은지무침 레시피, 이수지 선물 음식과 아기용품, 빨간맛 대결 39번째,
꿀이꿀이 2022. 3. 25. 20:37<편스토랑>
정상훈의 오리탕과 밑반찬 이수지에게 선물
정상훈, 임산부 이수지 위해 특별 선물 후배 사랑
‘빨간맛’을 주제로 한 39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펼쳐진다.
정상훈은 임신한 이수지 후배를 위하여 ‘카피정’의 능력을 발휘하여 특별한 보양식을 만들어 선물한다.
삼형제 아빠 정상훈은 ‘놀라운 육아 고수’의 면모도 공개한다.
삼형제가 꼬꼬마 시절에 사용하였던 아기 욕조를 꺼내고, 손싸개, 머리보호쿠션, 포대기 등 다양한 아기 용품들을 차곡차곡 정리해 반가운 임신 소식을 전한 후배 이수지에게 선물하기 위해 꺼냈다.
이수지에게 전화를 걸어 임신 축하와 무엇이 먹고 싶은지 물으니 이수지는 얼큰한 음식이라고 답하였다.
이를 들은 정상훈은 전라도 광주 유명 맛집의 오리탕을 직접 카피해 만들기로 하는데, 오리탕은 들깨 즙의 풍미가 일품인 메뉴로 보통 간편하게 조리하고 들깨 가루를 넣지만 임신한 이수지가 먹을 음식인 만큼 직접 정성을 들여 들깨 즙을 짠다.
또한 정성훈은 밥도둑 2종 반찬까지 만드는데, 들기름묵은지무침과 된장무장아찌이다.
[들기름묵은지무침]
재료 : 묵은지 300g, 들기름 3큰술, 깨소금 1.5큰술
만드는 법
1. 묵은지 300g을 세척하고 물기를 꽉 짜준다.
2. 세척한 묵은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해준다.
3. 묵은지에 들기름3큰술, 깨소금 1.5큰술을 조물조물 무쳐주면 완성된다.
다양한 육아 관련 서적들과 용품들도 꼼꼼히 챙기고,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직접 집필한 육아 서적이었다.
남자 연예인 최초로 육아 서적을 집필했을 정도로 찐 육아 고수였으며 삼형제의 이름과도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공개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극한 후배 사랑으로 임신한 이수지를 챙겨주는 정상훈의 정성 가득한 선물에 이수지의 반응이 궁금하다. 육아 고수의 꿀팁과 임신부도 맛있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