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고등어 소바 달인

조충휘 달인(경력 15년)

 

고등어는 조림용으로 먹는 것도 맛이 있고, 구워 먹어도 손색이 없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고 좋아하는 국민 생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보통은 고등어는 밥 반찬으로 흔히 즐겨 먹지만 고등어에 이것이 더해지면서 명품 요리로 변신한다고 하는데...

달인은 5성급 호텔 셰프 출신이 만드는 명품 요리의 정체는 고등어 소바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할 때에는 고등어가 소바에 올라가 비릴 것 같지만 달인은 자신만의 특별한 비법을 더하여 비린 맛을 제거한다고 한다.

 

[무스비소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19 1층

전화번호 : 0507-1371-5788

 

 

면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위하여 오랜 시간이 걸려도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고 직접 면을 반죽하여 쫄깃함까지 느낄 수 있는 면발이 탄생한다.

 

 

부산을 대표하는 메뉴인 구운고등어메밀국수는 부산의 고등어를 바짝 구워서 만든 것으로 담백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으로 따뜻하게 먹는 메밀국수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평범한 재료로 특별한 음식으로 변화시키는 고등어 소바 달인을 만난다

 

 

딜러 달인

이채연(여/27세)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홀덤, 카드로 눈이 휘둥그레지는 묘기를 보여주는 특별한 달인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이채연 달인은 믿을 수 없는 속도의 셔플기술과 딜러의 꽃이자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피칭기술까지 달인의 손에 쥐어지는 순간 평범한 종이가 아닌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국내 딜러들을 교육하고 홀덤의 매력과 재미를 전달하고 있는 이채연 달인을 만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