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갑부의 1,200도의 화끈한 숯
연매출 37억 원 김지훈 씨의 성공 스토리로 고기의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숯으로 갑부되었다.
경기도 남양주시 위치하고 있는 1,500평 규모의 숯 공장으로 연 매출 37억 원을 달성했다. 선선해진 날씨가 더해지며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고기의 단짝인 ‘숯불’으로 지훈 씨의 숯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갑부 작업장은, 국산 참숯과 필리핀, 라오스, 미얀마 등 세계 각지에서 수입해와 다양한 숯을 전부 남양주 숯공장에 보관하고 있다.
숯 공장에서는 만드는 방식과 나무의 종류, 크기에 따라 사용하는 숯이 달라지는 탓에 9개가 넘는 창고마다 고깃집, 캠핑장, 마트 등 거래처에 맞게 나누어 보관한다.
갑부는 거래처 사장님들의 숯 배송료를 아껴주기 위해 평소 거래처를 방문할 때에 갑부는 직접 숯을 가져다준다.
거래처 바쁜 상황이면 외면하지 않고 지훈 씨는 일손을 보태는데...
그의 이런 행동이 오랜 시간동안 거래처를 유지할 수 비결이란다.
또한 숯 공장에서 숯뿐만 아니라 숯과 관련된 제품들까지 판매하고 있다고, 처음에는 숯을 구매하는 캠핑장 사장님들의 요청으로 시작하여 숯과 장작, 불판과 화로, 고기 집게, 고기 가위, 소화기 등 다양한 제품들은 하나둘 가져다 놓으면서 이제는 없는 물건이 없이 다 있다.
덕분에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캠핑장 창업을 앞두고 있는 예비 사장님들의 사랑을 받으며 매출도 더 올랐다.
그의 숯에 대한 열정과 노하우로 연 매출 37억 원의 갑부가 될 수 있었던 그는 사실 아버지의 사업 실패 이후 집안의 보탬이 되기 위하여 고구마, 바나나, 액세서리 등 쉴 새 없이 노상 장사까지 했을 정도였고, 청춘을 바친 덕에 뜨거운 인생을 산다.
차콜코리아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로 119번길 40
전화번호 : 0507-1315-5623